'2014/07/13'에 해당되는 글 2

  1. 2014.07.13 [독일] Schloss Proschwitz Traminer 2011 2
  2. 2014.07.13 [미국] Kenwood Vintage White Wine 2012 2

[독일] Schloss Proschwitz Traminer 2011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 소개 하고자 하는 와인은 친구의 여자친구가 독일에서 산 Schloss Proschwitz Traminer 2011 입니다. 사실, 포스팅에 앞서 와인 이름을 잘 모르겠어서 구글 검색을 살짝 해봤습니다. 이 와인도 Santa Carolina와 Kenwood를 마신 날 오픈 한 와인인데 이제야 리뷰를 하게 되었네요. 아직도 와인 리뷰가 두 병 밀려 있는 관계로 바로 리뷰 시작 하겠습니다.

Schloss Proschwitz Traminer 2011

이 와인은 독일 Sachsen 지방의 화이트 와인으로 독일에서 23유로(약 32,000원)에 구할 수 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향이 매우 은은하게 나면서 매우 풍성한 맛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마신 화이트 와인 중 역대급으로 뽑을 수 있을거라 생각 됩니다. 제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 정도: ★
드라이 정도: 

풍미: 

가격 대비 종합: 
★☆

비록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고 가격도 어느 정도 되지만(국내에 수입 된다면 5~6만원은 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풍미가 깊은 화이트 와인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 와인을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저의 짧은 리뷰를 보러 와 주셔서 감사 합니다! 

[미국] Kenwood Vintage White Wine 20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마셨던 Kenwood Vintage White Wine 2012를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이 와인은 지난 번 친구가 사온 두 개의 와인 중 두 번째 와인 입니다. 이 와인 말고도 포스팅 할 와인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바로 리뷰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Kenwood Vintage White Wine 2012

Kenwood Vintage White Wine 2012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화이트 와인으로 이마트에서 15,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냄새는 약간 자극적이었고 맛은 꽤 달았습니다. Kenwood를 마시기 전 Santa Carolina를 마셔서 약간 더 달게 느껴졌을 수도 있지만, 제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 정도: ★
드라이 정도: 
★☆
풍미: 

가격 대비 종합: 

저는 개인적으로 단 와인을 즐겨 마시지 않기 때문에 종합 평가가 낮게 나왔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약간 달달한 화이트 와인을 찾고 계신다면 Kenwood Vintage White WIne 2012를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으실 겁니다. 

Kenwood Vintage White Wine 2012에 대한 평가는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몇 시간 안 남았지만, 남은 주말 신나게 보내시고 내일 활기찬 일주일을 시작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