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에 해당되는 글 3

  1. 2014.08.08 [칠레]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2011 3
  2. 2014.08.07 [첼레] Gato Negro Cabernet Sauvignon 2013 1
  3. 2014.08.03 [이탈리아] Letizia (Red, White) 3

[칠레]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2011

안녕하세요,

간만에 맛 좋은 와인으로 돌아오게 되어 기분이 좋은 주인장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와인은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2011입니다. Casillero del Diablo(이하 드아블로)를 구글번역으로 돌려보니 Devil Locker(악마의 함?)라고 하네요. 악마 치고는 참 맛 좋은 것을 넣어 뒀네요. 어쨋든, 오늘 소개드릴 이 와인은 가성비 최고를 자랑하는 와인으로 뽑을 수 있습니다. 만약 주변에 디아블로를 보게 된다면 일단 구매 하세요. 그럼,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2011

병에 아주 귀여운 악마 한 마리(?)가 로고로 배치 되어 있는 이 와인이 바로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2011으로 GS마트에서 14,900원에 구입 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와인 향기와 목넘김이 부드러우면서 입 안을 가득 채우는 풍미가 그 여느 동 가격 대의 와인과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제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 정도: ★
드라이 한 정도: ★★★
풍미: ★★★
가격 대비 종합: ★★★☆

Casillero del Diablo가 주변이 보인다면 꼭 사놓으시길 바랍니다.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15,000 미만의 가격에 이런 와인은 흔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시 돌아온 주말, 신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첼레] Gato Negro Cabernet Sauvignon 2013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마셨던 Genesis와 Letizia에 충격을 받아 한동안 와인을 구매하지 않다가 저번 주말에 GS마트에 들렸다가 와인을 두 병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첫 와인은 칠레 와인, Gato Negro Cabernet Sauvignon 2013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ato Negro Cabernet Sauvignon 2013

Gato Negro Cabernet Sauvignon 2013(Gato Negro는 와인 전면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스페인어로 검은고양이를 뜻합니다), 구입처는 GS마트, 가격은 12,000원으로 최근 마신 와인에 비해 매우 괜찮았습니다. 향은 약간 시큼한 듯 한 냄새가 나고 맛은 떫은 맛이 거의 없이 부드러웠습니다. 점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단 정도: ★☆
드라이 한 정도: ★★
풍미: ★☆
가격 대비 종합: ★★☆

종합적으로 저가 와인 중에서는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와인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도 체리와 함께 먹었는데, 크래커에 슬라이스 치즈 정도 올려서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지금 껏 마셔온 저가 와인 중 아주 괜찮다고 생각 된 Casillero del Diablo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탈리아] Letizia (Red, White)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탈리아 와인(?)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이 와인을 마시면서 느낀 것이 있다면, 진지하게 저렴한 와인 포스팅을 그만 둘까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긴 말 없이 바로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Letizia Red

이탈리아 와인(?) Letizia Red 입니다. 매우 단 맛을 자랑하는, 그 것이 전부인 와인입니다. 쥬스를 들이키는 듯 한 느낌을 주는 이 와인의 가격은 GS마트에서 정가 11,000원 할인가 5,500원 입니다. 

단 정도: ★★★★★
드라이 한 정도:
풍미: 
가격 대비 종합: 

Letizia White

Letizia White는 Red 보다 더 단 맛을 자랑하며 마치 물엿을 마시는 것 같았습니다. 구입처 및 가격은 Red와 동일합니다.

단 정도: ★★★★★
드라이 한 정도:
풍미: 
가격 대비 종합: 

종합하자면, 정말 비추입니다. 차마 점수를 줄 수 없었습니다. 단 맛만 강한 와인이며 정가 기준 동 가격대에 더욱 좋은 와인들을 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Letizia를 다 못 마시고 샹그리아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그럼, 다음번에는 더 맛있는 와인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