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Genesis (Cabernet Sauvignon, Merlot) 2013

안녕하세요,

최근 GS마트에 들렸다가 들뜬 마음에 와인 4병을 구매 한 바 있습니다. 이때 까지만 해도 제가 이런 비극적인 포스팅을 하게 될지 상상도 못 했었습니다. 사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 하고자 하는 Genesis는 이 다음 포스팅에 비하면 맛이 좋다고 평가를 해 볼 수 있겠는데요, 그 것은 단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 드릴 와인이 상상을 초월하는 맛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바로 Genesis Cabernet Sauvignon과 Genesis Merlot 2013 리뷰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Genesis Cabernet Sauvignon 2013

구매는 GS마트에서, 가격은 11,000원 맛인 그다지 별로인 와인입니다. 와인에 물을 탄 듯이 매우 묽었으며 끝 맛이 약간 쓰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실 처음에 맛만 보고 너무 별로여서 코르크를 닫고 다시 와인 냉장고에 넣었었는데, 며칠 후 꺼내 마셔보니 처음 먹을 때 보다는 맛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아마도 처음에 제가 너무 큰 기대를 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별을 반 개 추가 하기로 했습니다. 제 점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단 정도: ★
드라이 한 정도: ★☆
풍미: ☆
가격 대비 종합: ★

Genesis Merlot 2013

다음은 Merlot 입니다. 역시나 맛은 별로였습니다. Merlot는 살짝 시큼한 맛이 마치 초가 되어가고 있는 와인을 마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Merlot 역시 나중에 다시 마셔보니 처음 맛 만큼 맛이 없지는 않아서 별점을 반 개 추가 하기로 했습니다. 제 점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단 정도: ★
드라이 한 정도: ★☆
풍마: ☆
가격 대비 종합: ★☆

종합 평가를 해보자면, 그래도 Cabernet Sauvignon 보다는 Merlot가 맛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Cabernet Sauvignon 그리고 Merlot 둘 다 향은 괜찮았으나 와인이 너무 묽어서 제 맛을 다 못 한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실망을 너무 많이 한 와인으로, 주변에 구매 할 와인은 없고 와인은 꼭 먹어야겠다 싶을 때는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Genesis 리뷰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