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Santa Carolina Cabernet Sauvignon 2012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두 명의 특별한 친구들에게 바칩니다. 그 이유에 대하여 설명하자면, 원래 계획은 월요일에 와인을 한 잔 마시고 두 번째 와인 포스팅을 하고자 했습니다. 하지만, 두 친구 중 한명이 술에 취하는 바람에 제 계획은 물거품이 되었죠. 나머지 한 명의 특별한 친구는 오늘 포스팅 할 와인을 사다 준 고마운 친구입니다.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하는 시점에서는 특별한 세 명이 되었습니다)


Santa Carolina Cabernet Sauvignon 2012

친구에게 들은 바로는 해당 와인 구입 경로는 이마트이며 가격은 13,500원 입니다. 와인에서 코르크 맛이 약간 났지만 가격 대비 품질은 중상이였습니다. 당도가 낮고 드라이 한 정도가 적당 했으나 지난 포스팅의 와인(Twenty Five)과 같이 풍미는 여전히 떨어졌습니다. 이번에 마셔 본 Santa Carolina Cabernet Sauvignon 2012를 평가 해 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단 정도: ★
드라이 정도: 
풍미: 

가격 대비 종합: 

Twenty Five와 같은 칠레 산 와인이라서 그런지 비슷 한 가격에 비슷 한 맛의 와인이였습니다. Cabernet Sauvignon만을 두고 본다면 Twenty Five 보다는 맛이 좋았으며 만약 Twenty Five Merlot와 Santa Carolina Cabernet Sauvignon 중 하나를 고민 하신다면 저는 Twenty Five Merlot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또 다른 포스트로 찾아 뵙겠습니다. 좋은 밤, 좋은 주말 되세요!


p.s. 오늘의 블로깅을 장려 한 친구에게 특별히 감사의 표식를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