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2011

안녕하세요,

간만에 맛 좋은 와인으로 돌아오게 되어 기분이 좋은 주인장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와인은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2011입니다. Casillero del Diablo(이하 드아블로)를 구글번역으로 돌려보니 Devil Locker(악마의 함?)라고 하네요. 악마 치고는 참 맛 좋은 것을 넣어 뒀네요. 어쨋든, 오늘 소개드릴 이 와인은 가성비 최고를 자랑하는 와인으로 뽑을 수 있습니다. 만약 주변에 디아블로를 보게 된다면 일단 구매 하세요. 그럼,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2011

병에 아주 귀여운 악마 한 마리(?)가 로고로 배치 되어 있는 이 와인이 바로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2011으로 GS마트에서 14,900원에 구입 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와인 향기와 목넘김이 부드러우면서 입 안을 가득 채우는 풍미가 그 여느 동 가격 대의 와인과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제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 정도: ★
드라이 한 정도: ★★★
풍미: ★★★
가격 대비 종합: ★★★☆

Casillero del Diablo가 주변이 보인다면 꼭 사놓으시길 바랍니다.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15,000 미만의 가격에 이런 와인은 흔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시 돌아온 주말, 신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